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모동숲 일상+공략] 모두모여 동물의 숲으로 ll
    오늘의 일과 2022. 11. 27. 17:59
    728x90

    귀여워...ㅜㅜㅜ 사탕먹고 있어 몽틔~

     

    아니 왜 왜!! 숨막힌다구 헉헉 ㅠㅠ

     

    처음~~ 캠핑장 온 카를로스, 겉 외모가 너무 예뻐서 앗싸!!!!!!를 외쳤는데 얘... 왜이렇게 치근덕 대니... 내 마음속에서 아웃..

     

    평생... 아니 평생 다신 이머리 안할거잖아 스크린샷 정도는 찍어도 되지 않을까? 눈버렸다면 미안. 아니 이거 조니가 준선물이야!!

     

    해... 해탛한.. 갖자자자기 가지마!!!!!

     

    차..찰ㅊ갛라차강ㅎ윈

     

    안돼!!!!안ㄴ안ㄹ더ㅏㅣ라ㅜ이

     

    머메이드, 아니 난 몇번 안하고 머메이드 의상 나오길래 그 드레슨가 뭔간줄 알았는데 너무 이상한거야. 그래서 아니.. 도대체 이게 무슨일이지'?하고 찾아보니까 아니 옷이 두종류더라고

     

    ㄷ개 뚱뚱해 아니 진짜 뚱뚱해 보이자나 이걸 어떻게 입어 . 패스ㅡ 다시간다. 해탈한 기다려라.

     

    가리비 찾아 삼만리. 가리비.. 어딨어..해탈한 튀어나와 얼른.

     

    고순이 처음왔는데 2호, 너 왜이렇게

     

    귀엽게... 운동하는거야?......햄토리가 귀엽다니.. 나 늙었나봐

     

    햍ㅌ랗란 제발 사진한장만찍어주어ㅓ라러ㅣㄴ

     

    ㅓㅁ춰어러ㅓ무무멍ㅁ춰ㅓㅓ

     

    ㅗ키도키 어떻게 찍는거라고 이렇켘ㄱ?

     

    롸?)?) 뭐 어떻게 찍는다고?

     

    이... 이렇게 찍는거 맞지?.....

     

    ㅡㅁ...음 부엉이가 제대로 얼굴이 안보여. 잉 ............난 최선을 다했다규ㅟ

     

    그래. 그래 알아 너 첫인상 바로 이랬어. 너무 멋있었다고!!!!!! 좀 젠틀해져봐 카를로스!!!!!

     

    헷헷 이제 많이 나아진 스샷 좋지??? 그치???

     

    A ㅏ..........

     

    음(.)

     

    아니야 .. 이게 아니야 아니야 아니야

     

    금.. 금을 여기에넣으면 될거같은데... 공략 빨리 공략 어딨어!!!

     

    고순씨 너무 귀여워 사진 한번만....(ㅎ)

     

    팡팡팡 얼굴도 팡팡팡....

     

    개..갠찮아 난 괜찮아 아무렇지도 않아

     

    죠니. 정신차려 너 벌써 3번째야 타임슬립해서 그래? 진짜 너무 한다.(퀘스트가 굉장히 기찬...)

     

    잘생기면 다야?! 다냐고!!!!! 하 심장먿(ㅎ)

     

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렬로 내려간 모습봐 넘 웃곀ㅋㅋㅋㅋㅋ

     

    아니.. 처믕 고순이 온날 아니 나도 쟤안다고 무슨 이름을 물음표로 해놔 . 우리 얘기좀 같이 낍시다 네???

     

    저... 저기여들?

     

    아 당연하지 아직 아무 주민도 없는걸? 너 우리 주민할래?. 엥???!!! 너 누구야?????????주민이 아니라고???

     

    여욱.이제 장사를 이렇게 하는구나 , 그래 쫓기는 신세 이해해 내가 너한테 당한게 몇번인...()

     

    쟈~~ 이제 익숙한 망컷 쨘~~

     

    파니가 놀러오라고 해서 난 놀러온거야 사심있거나 막 그런건 아니고, 너한테 뭐 콩고물 떨어지는거 있나해서, 없어? 없으면 말고...

     

    사.. 사진 찍으면 된다고 해서 찍었어. 근데 왜 우리집에 우편이 아무것도 안오는 거야?? 왜?? 왜?????? 나 칩이 정품이 아닌거야??

     

    어? 그치그치 내가 얼마나 3성될라고 노력햇는데 말이라고 하니 이 돈밖에 모르는 너구리야

     

    둘이만 얘기하기야? 나도 알아 둘만 아는척하지마 내가 너네보다 먼저알앗,,,

     

    스... 스컹크? 왜케 귀여워 . 식물? 식물을 판다고? 아 너 뭐팔았었지. 그래 패션. 얘덕분에 예쁜안경 꼈어  다행이야. 이제 눈 부은거 티 안나 ㅎㅎㅎ조아조하..

     

    우..... 스샷 실화냐구

     

    음............. ㅜㅜㅜ잉

     

    이.. 이건 그래도 인정? ㅎㅎ이뻐이뻐

     

    오예~!!!!!!! 나도 이제 케이온다!!!!!!!!

     

    반가워요 티케이 모두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었어요. 귀여운 마을 주민들좀 보세요. 당신을 목빠지게 기다려서 나만 쌩고생 했답니다. 어서 뭐라도 해봐요좀

     

     

    [모동숲 일상+공략] 모두모여 노예가 되어가는숲에서

     

    4orion.tistory.com

     

    320x100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