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타로카드 분석] THE DEVIL 15번 악마 카드 해석 / 분석
    알면좋을 모두가알고있는 Tip/타로 낱장 설명서 2021. 9. 4. 18:45
    728x90

    *교황카드와 관련이 있다. 설득력 good(설득력이 뛰어난사람), 

    의처증. 의붓증. 집착. 불륜.

     

    욕망이 들끓고 있군.. 흐흐흐
    나를 끊어내야 할것이야.
    실전에는 어떻게 해석할까?

    사랑 + 본능적인 사랑. 육체적인 사랑. 현실적인 사랑

           - 거친 사랑. 자신의 욕망과 욕구를 채우려는 사랑.

              상대를 무시하고 감정을 상하게 하는 사랑. 맹목적인 사랑

    금전 + 풍요로운 금전 - 불법적인 일을 했다.

            - 금전이 묶인다. 괴롭고 짜증나는 상태. 희망이 없는 상태.

           - 벌금이나 과태료로 어려움을 겪거나 보증이나 빌린 돈으로 어려움을 겪을수있는 금전상황

    직업 : 자영업. 제2금융권. 불법. 운동선수. 노무자. 형사. 강사. 중개인. 영업 - 불법적으로 돈버는일, 남의밑에서 일 잘 못함- 자영업, 세금을 내지 않는 직업과 관련이 있다. 밤의세계의 직업과 잘 맞는다- 경매. 노점상. 유흥업

    건강 : 관절. 피부. 아토피. 화상. 혈액순환

    실전에는 어떻게 적용할까?

    질문 : 지금 교제중인 남자친구와 이별하려고 하는데 가능할까?

    - 상대 남자는 나를 구속하고 집착하는 성향이 있어서 쉽게 놔줄것 같지 않다.

     

    질문: 친구에게 돈을 빌려 주었는데받을 수 있는지?

    -  상대방의 금전상황이 별로 나아지지 않으니 금방 받기는 어려울 것이다. 마음속으로는 포기하는 것이 낫다.

     

    질문: 만성비염으로 고생하는데 치료가 가능할까?

    -만성비염으로 고생하는데 쉽게 좋아지지 않을것 같으니, 꾸준히 치료받기를 권한다.

     

    긍정적 상징 / 부정적 상징

    긍정적 상징

    -야망. 의리. 실용성. 구조화

    -체계화. 조직화. 위계질서

    -통치. 매력. 개혁. 창조(불덩어리)

    -자신감(옷을벗고 있는 모습). 솔직함

    -본능에 충실함.

    *욕망대로 해라 카드

     

    부정적 상징

    - 남용.집착. 구속. 완고함

    -거짓. 속임수. 계산력. 불법

    - 유혹. 싸움. 소송. 무례함

    -질투. 시기. 경쟁

    - 동물적인 욕망

    - 상대를 구속하거나 집착

    글쓴이의 실전 사례

    -연락 잘 안하고 필요할때만 연락해서 부르고, 막상 헤어지자 하니 붙잡지 않고, 내 탓으로 돌림.그럴줄 알았다 등등등.

    남자친구에게서 이 카드가 나오면 몸보고 만나거나 자신의 욕구만 채우려고 만나는 남자가 대다수, 

    -전 남자친구와 다시 만나게 되면 어떨까? 꽤 맘에들었던 남자친구라 다시 만나고 싶다고 하니 이 카드가 나왔음.

    그 남자친구는 피부가 검은 사람이였는데, 대체적으로 피부가 검은 사람들이 성적 욕구가 높다고 뒤늦게 알았고, 

    나한테 신경써주기보단, 만날때 역시 다른여자에게 눈 돌리는게 느껴졌었고, 만나면 성적 욕구만 챙기려 나를 만날거 같은 느낌이 들었음. 결론적으로 다시 나쁜 의미를 지닌 카드. *반면 카드가 금전에는 풍요를 뜻하는 것처럼. 그사람에게는 돈이 엄청 많았다?) 데이트 할때 ,아...이사람 돈을 이렇게 써도 되나... 이런 느낌이 없는 남자. 데이트할때 돈 스트레스 안받아서 너무 좋았던!. 말에서는 설득력이 뛰어났다=언변이 뛰어남(이사람참 영업 잘한다..사회생활 잘한다.. 라는 느낌을 받았다'내가 이사람과 오래 연애 한다면 사회생활에대해서 배울게 많겠다)

    - 아파트 시세가 현재 버블이 일어났고 5-6년뒤에 팔면 어찌될지 쳤을때 나왔던 과정 카드. 예상은 했던 , 절대 순리대로 매도하는것이 아니라 나의 욕구가 많이 반영되있을거라고 나온.

    - 몸만 원하는 남자친구가 있었는데, 헤어지고 잠시 다시 만날까? 생각했을때 또 나왔던 카드. 나역시 이사람과 사랑하는 의미가 성적욕구에 있었음을 의미.- 평소와 달리 나의 입장에서 타로를 쳤고, 상대가 아닌 내가 상대를 만나는 이유에서 이 카드가 나왔을땐, 내가 상대를 성적욕구를 해소하기 위해서 라고밖에 해석이 안되는 의미.

    320x100
Designed by Tistory.